우리들의모습

우리들의모습

OUR IMAGE GALLERY

우리들의모습

송인찬 아우구스티노 신부님 환영미사

20190120_ 송인찬 아우구스티노 신부님 환영미사



+ 찬미 예수님

금일 교중미사 중 새로오신 송인찬 아우구스티노 신부님의 환영식이 있었습니다.

신부님께서는 교중미사 강론 중 예수님의 공생활 시작을 알리는 카나에서의 표징을 설명하시며, 물을 술로 바꾸신 예수님의 기적이 혼인잔치에서 일어난 의미를 말씀해주셨습니다. 하느님과 이스라엘의 관계가 삶의 가장 중요한 계약관계인 혼인과 같은 것이었고, 그 혼인잔치에서 떨어진 술은 구약의 계약관계로부터 예수님과의 새로운 관계맺음인 신약의 계약관계로 바뀌는 과정을 나타내는 것이라 하셨습니다. 그래서 예수님께서 물을 술로 바꾼 표징은 예수님의 가르침으로 인해 우리가 풍요로운 삶의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됨을 예견하는 것이라 하셨습니다.
그리고 성모님의 믿음과 전구로 예수님의 기적이 이루어지는 것처럼, 우리가 믿을 수 있다는 것은 이미 하느님의 은총이기에 믿음을 통해 신앙의 기쁨을 찾아가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하셨습니다.

2대 신부님으로 오신 주임신부님으로 인해 저희도 더 깊은 신앙인의 길을 살아가고 신앙인으로서의 기쁨을 얻을 수 있길 기도드리며, 금일 교중미사 및 국수잔치 사진을 공유합니다.

p.s : 청년회의 요청으로 송인찬 주임신부님과 청년회원의 단체사진을 찍었는데, 청년회장님이 해외여행가는 바람에 모든 청년회원 사진을 담지 못했네요... 청년회장님 죄송합니다. 몸조심히 여행마치고 돌아오세요~~^^

<세종 성프란치스코 성당 홍보분과>

게시글 공유 URL복사
댓글작성

열기 닫기

댓글작성